토렌트계의 구글 비트스눕 접속하는 방법

2014. 11. 16. 18:01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토렌트 전용 검색 사이트 비트스눕(bitsnoop.com)이 차단된 지 오래입니다. 비트스눕은 드라마, 영화, 음악, 심지어 19금 자료까지 엄청난 양의 토렌트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검색엔진인데요. 불법 저작물을 다운로드 받는 사람들이 늘면서 불법 유해 정보사이트로 차단됐습니다. 구글 크롬을 활용하면 손쉽게 비트스눕에 접속할 수 있으며 차단된 사이트도 언제든 접속할 수 있습니다. 확장프로그램 ZetMate를 설치하면 됩니다.


ZenMate는 인터넷 검색 기록을 남기지 않도록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인터넷 접속정보를 암호화하고 IP 주소를 다른 주소를 교체해 인터넷에서의 사생활을 보호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ZenMate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웹사이트(https://zenmate.com/)를 참고하세요.


ZenMate 설치하기 http://goo.gl/4VzTwp


구글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려면 컴퓨터에 구글 크롬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위 주소로 접속하면 ZenMate 설치 페이지가 나올거에요. 아래 화면이 보이면 무료 버튼을 클릭하세요. 자동으로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를 마치면 새 창이 열리면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아무 이메일 주소나 입력하고 녹색버튼을 누르세요.



이제부터는 사생활 보호, 자유와 함께 인터넷을 즐길수 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자동으로 암호를 생성했다고 나오는데요. 살포시 무시하셔도 됩니다. 아래쪽에 있는 알았슈(Got it!) 버튼을 누르세요.



검색창에 비트스눕 주소를 입력해봤습니다. 우회사이트처럼 느리지도 않고 쾌적하고 빠르게 접속됐습니다. 이제 비트스눕도 자유롭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