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정 책으로 만들기 위시빈 가이드북 제작 이벤트

2014. 11. 15. 11:58블로그/블로그 돈벌기

여행일정 공유 서비스 위시빈(http://www.wishbeen.co.kr/)에서 여행일정을 책으로 만들어주는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나만의 여행일정을 책으로, 그것도 무료로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참여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위시빈에서 여행일정을 만들고 일정 URL을 포함해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합니다. 그리고 신청서만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아직도 여행일정이 담긴 두꺼운 책을 무겁게 들고 다니시나요? 위시빈의 여행일정 가이드북을 이용하면 내가 직접 만든 나만의 일정으로 몸도 마음도 가벼운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위시빈 가이드북 이벤트 http://wishbeen.blog.me/220125721494


가이드북은 이런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크기는 작은 책을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가벼워서 여행을 떠날 때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저는 위시빈에서 만든 보라카이 여행일정을 가이드북으로 신청했는데요. 내가 만든 온라인 콘텐츠를 책으로 받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맛있고 저렴한 식당 Miggy's Place도 잘 보여지고 있었습니다. 명소에 없어서 제가 직접 추가한 식당이에요. 깔리보 공항 앞에서 끼니를 때우기에 안성맞춤인 식당입니다. 보라카이 여행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