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시적 무료 앱과 할인정보를 알려주는 AppZapp

2013. 12. 15. 10:16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AppZapp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한시적 무료앱으로 풀리거나 할인을 시작하는 앱을 푸시와 이메일로 알려주는 고마운 앱을 소개한다. 무료앱도 많은데 구태여 유료앱을 사기에는 돈이 아까운 경우가 허다하다. 내가 사고 싶은 앱이 있지만 유료라서 구입을 미루거나 포기할 때도 있다. 앱개발사 측에서 홍보 차원에서 앱 가격을 고의로 내려 할인판매하거나 한시적으로 무료 판매하는 경우가 있다. 유료앱이 무료앱으로 전환됐다는 걸 알려주는 앱이 있다면 좋지 않을까? 

AppZapp
은 유료앱 구입을 망설이는 우리의 고민을 덜어준다. AppZapp Pro(프로 버전이 푸시, 이메일 알림 기능을 갖고 있음)를 다운로드 하면 된다. AppZapp 자체도 현재 한시적 무료 행사 진행중이니 얼른 받아두는 게 좋다. iOS,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범용성, 손쉬운 화면 구성 역시 AppZapp의 강점이다.


AppZapp 다운로드


애플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us/app/appzapp-pro-daily-new-apps/id403497183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de.appzapp.app


AppZapp 실행화면


AppZapp은 외국에서 개발한 앱이지만 이번에 한글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직관적인 사용자구조가 마음에 든다. 번역이 어색한 부분도 있지만 이 정도면 훌륭한 수준이다. 좌측 화면에서 '이제 무료'를 누르면 한시적 무료로 풀린 앱들의 목록을 구경할 수 있고 즉시 다운로드 할수도 있다.



최다 추천 메뉴를 눌렀더니 좌측의 화면이 나타났다. 필자는 1번, 2번 앱을 설치했다. 아이폰 기본 녹음 앱이 마음에 들지 않아 괜찮아 보이는 앱을 알림 설정해 놓았다. 우측 화면의 아래쪽을 보면 가격대 별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있다. 어느 정도선까지 할인됐을 때 알려주거나 무료로 풀렸을 때 알려주도록 설정할 수 있다. 이제는 유료앱이라서 고민하지 않아도 되니 참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