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나만의 프로필 편집하기

2013. 5. 16. 11:20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페이스북 계정을 만들고 주소를 설정했으면 내 프로필을 편집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나 밴드를 입력해 놓거나, 재미있게 본 영화, 재미있게 읽은 책을 입력해 놓으면 나와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이 친구신청을 해 올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의 네트워킹은 프로필 편집부터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에요. 직장이나 다니고 있는 학교 정보를 입력하는 곳도 있는데 신중을 기해서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친구찾기 기능을 통해 직장 이름으로도 자신의 프로필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가끔, 자신이 국가정보원에 재직중이라고 입력해 놓는 이들을 보곤 합니다. 공무원 사칭은 불법이라는 것을 아는지 모르겠습니다.


페이스북 접속하기 https://www.facebook.com/


프로필을 편집하기 전에 왼쪽의 '친구 찾기' 메뉴를 눌러봅니다.



직장란에 '국가정보원'이라고 입력하고 엔터키를 누르니 자신의 프로필 직장란에 '국가정보원'이라고 올려놓은 회원들의 프로필이 나타납니다. 삼합회에서는 터져나오는 웃음을 참기 힘들었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에 로그인하고 자신의 이름 밑에 있는 '프로필 편집'을 클릭합니다.



프로필 사진도 추가해보고, 커버도 변경해 봅니다. 경력 및 학력, 거주지, 관심사 등을 추가로 입력합니다.



프로필 사진과 커버만 변경한 모습입니다. 직장이랑 좋아하는 음악이나 영화도 입력해 놓았는데 저랑 취향이 비슷한 분을 친구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거팁닷컴의 페이스북 페이지 주소는 http://facebook.com/bloggertip.pag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