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만화책 뷰어 어플 Comic Glass

2011. 6. 23. 23:03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Sanctuary by Ryoichi Ikegami

만화 좋아하세요? 저는 시간날 때 즐겨보는 편입니다. 성인이 되고 난 후에 본 만화 중에서는 생존게임, 몬스터, 20세기소년, 기생수, 고르고 13, 생추어리(Ryoichi Ikegami)가 기억에 남습니다. 아이폰으로 만화책 보는 어플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탐색기 창에서 파일 옮기듯 압축 파일을 아이튠즈를 통해 아이폰 혹은 아이패드로 넘기기만 하면 만화를 볼수 있는 Comic Glass를 추천합니다. 두 쪽이 하나의 파일로 된 만화를 반 쪽보기라는 메뉴로 한 쪽씩 볼수 있으며 가로보기 지원 등 만화를 보기 위해 필요한 거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Comic Glass를 추천합니다.



Comic Glass 구매 페이지(가격 1.99$) http://itunes.apple.com/kr/app/comicglass-comicreader/id363992049
☞ Comic Glass를 실행하면 오른쪽 화면이 보이는데요. 만화 파일을 옮기지 않았기 때문에 책꽂이가 텅텅 비어있는 모습입니다.

Comic Glass

☞ 아이폰이 연결된 상태에서 응용프로그램 탭에 가서 스크롤하면 아래쪽에 ComicGlass가 보이는데요. 클릭하면 ComicGlass의 도큐멘트란이 나오면서 추가 버튼이 보입니다. 추가 버튼을 눌러서 만화 파일을 선택해주면 자동으로 동기화 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Comic Glass

☞ 동기화가 완료된 후에 Comic Glass를 실행했더니 만화책이 책꽂이에 가지런히 정돈된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터치하면 만화를 볼 수 있어요.

Comic Glass

☞ 만화를 보다가 화면을 터치하면 좌측 하단의 화면처럼 음악을 탐색하듯이 페이지를 이동할수도 있고 바퀴 모양으로 생긴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여러가지 옵션을 설정해 줄 수도 있습니다. 정말 좋아요.

Comic G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