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재미있는 영화를 찾아내는 방법

2010. 4. 20. 00:05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영화 좋아하세요? 저는 영화광까지는 아니고 영화를 즐겨보는 편입니다. 재미있는 영화를 검색하기 위한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방법은 매우 흔한 방법이기도 하지만 (제 주위의)많은 사람들이 아직까지 알지 못하고 있는 영화 검색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 방법 외에도 재미가 검증된 영화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고 계시는 분은 댓글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정보는 공유 될 때 그 가치가 커진다고 하잖아요.


☞ 네이버에 접속합니다. http://www.naver.com/ 영화를 눌러 네이버 영화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영화
☞ 슈퍼DB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슈퍼 데이터베이스라니 이름만 들어도 뭔가 있을것 같지 않나요? 오호-
네이버 영화
☞ 좌측 메뉴에 랭킹이 있고 그 하위 메뉴로 "영화"가 보입니다. "영화"를 선택해 주세요.
네이버 영화
☞ 영화랭킹이 나오는데요. 조회순, 평점순(현재상영영화), 평점순(모든영화) 이렇게 세가지 정렬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주로 평점순(모든영화) 메뉴를 이용해요. 이렇게 하면 과거에서부터 현재까지 가장 평점을 많이 받은 영화순으로 정렬되서 재미있는 영화를 찾아볼수 있거든요.
네이버 영화
☞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쇼생크 탈출을 클릭해 봤습니다. 자세한 영화 정보와 함께 네티즌들의 영화평을 볼수 있어 좋습니다. 즐감하세요.
네이버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