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청 충청투데이 블로그 강좌에 다녀와서

2009. 11. 26. 09:16블로그/블로그 운영법

충청투데이 블로그 강좌가 있어서 대전에 다녀왔습니다. 3시간 강좌에 60명 정도가 참여하셨고 대전시청 4층 전산실에서 진행됐습니다. 일 끝나고 오신분들이 대부분이었을텐데 세시간동안 경청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겉으로 잘 표현하지는 않으셨지만(?) 열기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블로그 이웃 스케치님도 만나서 정말 좋았습니다. 블로그로 알던 분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면 오랫동안 알고 지낸 친구 같더라고요.


실습을 할수 있는 강좌가 열리는지 문의하는 분도 계시고 블로그를 오래 운영해온 사람을 위한 조언을 구하는 분도 계셨습니다.초급반, 고급반 이렇게 수준에 맞는 강좌를 개설하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준으로 나누눈게 조금 그렇다면 이론반, 실습반으로 나눠도 좋을것 같고요. 지하철역에서 문의주신 분은 좀더 자세히 설명드렸어야 하는데 경황이 없어서 충분한 설명을 못 드렸습니다.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릴게요. 피곤한 몸 이끌고 강의에 참석하신 분들 모두 블로그로 즐거움과 자신감 그리고 물질적인 수익 모두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

☞ 충청투데이 블로그 강좌 관련기사 보기 http://www.cc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1549
충청투데이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