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Z 영어몰입으로 영어 공부하기

2009. 10. 18. 12:59라이프/이것저것 리뷰

영어 공부는 이제 평생 공부해야 할 무언가가 됐다. 회사에 들어가려면 공대생에게도 (실무에서는 그닥 쓸모없는)영어 공부가 필수인 시대에 살고 있다. 필자는 주로 미드라 불리우는 미국 드라마를 애청하는 편인데 정말이지 영어공부에 이만큼 좋은 시청각 교재는 없다고 생각한다. 미국 드라마만 꾸준히 시청해도 토익 시험 LC 정도는 가볍게 고득점을 얻을수 있다. 회화에도 도움이 되는건 두말하면 잔소리다.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수 없다고 했던가? 허나 제 아무리 즐기는 자라 할지라도 즐기면서 공부하는 자는 이길수 없다. 공부하자.



☞ 오즈에 접속하면 다소 촌스럽지만 유용해 보이는 영어몰입이라는 이름의 서비스를 찾을수 있다. 클릭!

영어몰입
☞ CNN, BBC, NEWYORK TIMES등 주요 언론사의 최신뉴스와 오늘의 단어 코너가 나온다. 단어해설을 누르면 토익빈출 단어가 나타난다.
영어몰입
☞ 불과 10년 전만 하더라도 무거운 영어사전을 들고 다녀야했는데 이제는 이 조그만 기계로 최신 영문 뉴스를 보고 공부할수 있게 됐다. 필자도 영문학을 전공했던터라 코리아 헤럴드나 코리아 타임즈의 뉴스기사를 A4에 출력하고 다녔던 기억이 있다. 이제는 그럴 필요조차 없다. 휴대폰 하나만 들고 다니면 할수 있는게 무궁무진하니 참으로 좋은 세상이다! :)
영어몰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