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닷컴은 스킨 리뉴얼중입니다.(실시간 반영중)

2009. 9. 7. 09:56라이프/이것저것 리뷰

2007년 말부터 약 1년 9개월간 사용한 스킨이 조금 질리기도 하고 뭔가 새로운 변화를 줘야 할 시점인것 같기도 해서 스킨을 리뉴얼하고 있습니다. 이웃블로거 사찌코님의 도움으로 탄생한 스킨인데 마음에 드실런지 모르겠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지만 독자분들의 생각을 듣고 싶네요. 가독성이라든지(글이 얼마나 잘 읽혀지는지) 디자인면에서 개선이 필요한 곳을 말씀해 주시면 조금씩 반영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전 스킨과 비교해서 변경된 부분(나아진 요소를 중심으로)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진심어린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이전 스킨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레이아웃이 정리된 느낌을 주고 블로거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킨이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블로거팁닷컴

☞ 회색으로 칠해둔 부분이 크게 변경된 곳입니다. 우선 로고를 한글로 바꿨습니다. 그리고 메뉴바가 오른쪽 위로 떨어져 나갔어요. 또 다음페이지를 보기 쉽도록 Prev와 Next 버튼이 검색창 위에 달려 있습니다. Next를 누르면 다음 글을 볼수 있고 Prev를 누르면 이전 글을 볼수 있어요.  코멘트 입력창과 방명록도 디자인을 바꿨습니다. 화면 구성 자체는 크게 달라진 것이 없는데 아직 스킨 변경 초기여서 그런지 어색(생소)하네요. 독자분들이 보시기엔 어떤가요? 솔직한 답변 기대할게요.
블로거팁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