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조선 9월호에 블로거팁닷컴이 소개됐어요.

2009. 8. 31. 10:38블로그/블로그 견문록

괴산 여행을 마치고 어제 저녁 집으로 컴백했어요. 도착해서 컴퓨터를 켜자마자 두가지 기쁜 소식이 절 반겨주더라고요. 구독자 한분이 메일로 여성조선에 블로그가 소개됐다는 소식을 전해오셨어요.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벨킨 신제품 마우스 체험단에도 선정이 됐더라고요. 신청했던 무선 라운지 마우스를 체험할수 있게 돼서 정말 좋아요. 구글 블로거 나잇 행사에서 받았던 에그 마우스를 쓰고 있는데 선이 짧아서 고생하고 있었거든요. 블로거팁닷컴에 보내주시는 관심에 감사드리오며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글로 찾아뵐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 여성조선 9월호인데 이 잡지가 잘 팔리고 있더라고요. 세종문고에 갔는데 여성동아, 여성중앙, 우먼센스 등 다른 여성지는 있는데 여성조선만 다 나가고 없었습니다. 그래서 삼성문고로 가서 두권남은 여성조선중 한권을 겟하는데 성공했네요.
블로거팁닷컴
☞ 나도 할수 있다! 파워블로거 되는법이라는 제목으로 기사가 실렸습니다. 블로그 관련 기사 한꼭지가 무려 12 페이지에 달합니다.
블로거팁닷컴
☞ 네이버의 주부블로거 네분과 몇개의 추천블로그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블코 이지선 대표의 책 "블로그 만들기"를 많이 참고했더라고요.
블로거팁닷컴
☞ 고수들의 블로그 리스트 중에서도 구석에 박혀있는 블로거팁닷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구석자리에 소개되서 기분 좋네요. 그런데 소개 문구가 어디서 많이 본~ 스멜이 나는데요. 그래도 좋습니다. 여성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만한 기사라고 생각됩니다. 기획도 좋고 글도 좋았습니다.
블로거팁닷컴
☞ 벨킨 마우스 체험단으로 활동하면서 받게 될 마우스입니다. 세가지 색깔이 모두 마음에 드네요. 어떤 색이 올지 벌써 기대됩니다. =)
블로거팁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