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재단 초등교사 대상 블로그 활용교육 후기

2009. 7. 30. 15:46블로그/블로그 운영법

시청역 프레스센터 한국언론재단에 다녀왔습니다. 초등학교 교사분들을 대상으로한 블로그 활용강의가 있었거든요. 초등학교 재학 시절 선생님과의 향수를 추억하며 강의장에 도착했는데 역시나 정감어린 인상의 선생님들이 반갑게 맞아주셔서 편한 마음으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근래에 한 강의중에 가장 재미있고 교육생과 강사가 통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웃느라 시간가는줄 모르고 강의한적은 처음입니다.(시간 조절이 안될정도라니..) 내일은 중등교사 분들을 대상으로 블로그 개설 교육을 합니다. LG전자, 소니 행사에 팸투어에 정말 손이 네개라도 모자라겠구만요. 부디 언론재단의 여름방학 교사연수 프로그램이 교사분들께 진정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PS_위의 선생님들에 대한 언급은 교육시간에 있었던 칭찬(긍정적인)의 댓글을 작성하라는 것과는 거리가 먼 진정한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임을 밝힙니다. =)



☞ 경황이 없어 강의시간에는 촬영을 못하고 바깥에서 한컷 담아봤습니다. 프레스센터에는 서울신문사도 있고 여러 언론사들이 있더군요.

한국언론재단

팸투어 모집에 관한 공지
얼마전에 팸투어 모집 관련글을 올렸습니다. 팸투어는 무료 여행입니다. 홍보를 원하는 자치단체나 기업과 연계하여 블로거는 무료로 여행을 즐기고 대신 홍보대사의 역할을 하는 것이라고 보면 될것 같아요. 팸투어 공지글을 통해 댓글과 이메일로 60명 정도의 블로거분들이 참여의사를 밝혀왔습니다. 아직은 준비단계이고(작업중) 인원만 모집하고 있는 단계이므로 바로 팸투어를 실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허나 가까운 시일내에 팸투어 행사를 조직하여 블로거분들과 함께 즐거운 팸투어를 떠날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리세요. 여행이나 사진촬영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해당글을 읽어본후 참여의사를 밝혀주시면 되겠습니다. 팸투어 블로거 지원하기 http://bloggertip.com/3556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