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uPrint C1190 FS를 활용하는 방법

2009. 2. 25. 08:12라이프/이것저것 리뷰

어제는 블로그 업데이트를 쉬었어요. 오전에 강남 논현동 엘에이치라는 회사에서 블로그 강의가 있었거든요. 강의를 마치고 미디어유에 들러서 블로그코리아 식구들을 만났습니다. 이지선 대표님을 비롯하여 필로스님, 에너자이저 진미님, 에코님, 시앙라이님, 어설프군 YB님, 얌용님, 황정은님을 만나뵙고 왔습니다. 초보시절부터 함께해왔던 메타블로그 블로그코리아 식구들이기에 전혀 낯설지 않았습니다. 친근한 느낌이 많이 들더라고요. 이지선 대표님과 필로스님과 나눈 대화는 정말 재밌었어요.(ㅋㅋ) 미디어유 식구들을 만나뵙고 문화관광부로 가서 슈티님을 만났습니다. 예전엔 노운님이랑 함께하셨는데 지금은 홀로 고군분투하고 계시는 것 같더라고요. 부디 힘을 내시고 건강하세요.


1. 교통비 증명용 차표와 통장사본을 보낼때, SCAN
얼마전에 인사이트 미디어가 구글코리아에서 위젯마케팅 런칭행사를 열었고 행사에 초대 받았습니다. 저는 지방에 거주중이어서 차비지원에 대해 문의 드렸고 흔쾌히 허락하셔서 즐거운 경험을 할수 있었습니다. 증명용 서류를 보내드려야 했는데 복합기가 있어서 바로 스캔을 떠서 보내드릴수 있었습니다. 아, 이래서 복합기 쓰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메라로 찍어서 옮기려면 손이 많이 가는데 이건 한방이더군요.

DocuPrint C1190 FS


2. 강의를 위한 약도와 티켓 출력, PRINT
강의를 하러 서울로 종종 올라갑니다. 강의 장소의 위치를 정확히 모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약도를 출력해서 출발합니다. 오늘은 엘에이치라는 회사에서 강의가 있었는데 복합기로 약도를 인쇄해서 가져갔고 약도 덕에 한번에 찾아갈수 있었습니다. 기존의 프린터기에서도 가능했던 일이지만 그래도 컬러복합기라서 보기에 더 좋았습니다. 티켓 역시 인터넷 예매를 해서 출력후 사용합니다. 무척 편리하더라고요. 참고로 예전에 쓰던 프린터는 삼성의 ML-1610 흑백 레이져였습니다. 프린터 기능만 필요하다면 흑백 레이져도 괜찮은 선택이라고 보여집니다.
DocuPrint C1190 FS

3. 아버지 교회가시기전 기도문 복사, COPY
아버지가 교회에 다니십니다. 저도 어릴땐 교회에 나갔는데 어느때부턴가 교회를 안가게 되더라고요. 복합기가 없을 때는 아버지가 교회에서 기도 하실때 쓰실 기도문을 일일이 워드로 타이핑, 출력해서 드렸는데 이번에는 복사해서 드렸네요. 간단하게 해결되서 너무나 편리했습니다.
DocuPrint C1190 FS

4. 복합기 반납하기 전에 블로그 관련 자료 출력하기, PRINT
이제 막 도큐프린트 복합기의 유용성을 깨달으며 정을 붙여가는 도중에 반납해야 하는 이 아픔, 그래서 보내기전에 최대한 복합기를 활용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블로그 관련 유용한 자료를 출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힘을 내 주렴. GOOD BYE, 도큐프린트! >.<
DocuPrint C1190 FS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