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캐리커쳐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웹사이트

2008. 11. 26. 08:01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캐리커쳐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포토샵과 같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포토샵을 자주 다루는 사람들에게는 무척 간단한 작업이겠으나 포토샵을 잘 다룰줄 모르는 이들에게는 참 어려운 작업임에 틀림 없습니다. Be Funky라는 웹사이트를 통해 클릭 몇 번만으로 여러분이 원하는 캐리커쳐 이미지를 만들어 보세요. 제 사진을 직접 업로드하여 캐리커쳐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비 펑키로 접속합니다. http://www.befunky.com/ 상단에 있는 카투나이져를 클릭합니다.


☞ 사진 업로드 창이 바로 나옵니다. 내 컴퓨터에서 불러오기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합니다.

☞ 불러오면 아래와 같은 미리보기 화면이 나옵니다. 우측의 CONTINUE CARTOONIZING 버튼을 눌러 작업을 계속합니다.


☞ 위에 컬러, 스케치, 렙, 구디즈 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색상과 브러쉬 크기 등을 적절히 조정한 후에 APPLY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만일 원하는 상태가 아니다 싶으면 우측 SAVE 버튼 옆에 있는 RESTORE를 클릭하면 원상태로 복구됩니다.

☞ APPLY를 눌러 어느 정도의 효과를 줘 봤습니다. 표시된 SAVE 버튼을 눌러 저장합니다.

☞ SAVE 버튼을 누르면 아래의 화면이 나오는데요. 내 컴퓨터에 저장하기 부분을 클릭, 저장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