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NSOCIETY, 여성 팀블로그의 파워

2008. 10. 16. 10:08블로그/블로그 견문록

Julia Allison은 미국의 칼럼니스트입니다. Wired Magazine에서는 셀프 프로모션의 비밀이라는 거창한 제목으로 Julia의 사례를 소개했고 ReadWriteWeb에서는 Lifestreaming이라는 근사한 단어로 Julia의 사례를 다뤘더군요. Lifestreaming이라는 것은 "자신의 삶을 문서화하는 작업" 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사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예전 포스트에서 다뤘던 제시카 커틀러의 경우 자신의 성생활을 블로그에 올려 화제가 된 케이스입니다. Julia는 Jessica와 다른데요. Julia의 블로그를 한번 볼까요.

☞ Julia Allison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uliaallison.com/ 블로그 바로가기 http://julia.nonsociety.com/
Julia Allison, 내 스타일은 아니당.

☞ 비디오 클립이 하나 보입니다. 오른쪽에 보면 NONSOCIETY 블로그에 대한 소개글이 있는데요. "논소사이어티는 우리의 크레지한 삶 속으로의 창이다."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발랄하군요.
여자 셋이 모이면 고정관념이 깨진다.

☞ 아래쪽에는 매력적인 멤버들의 사진과 라이프 캐스트 바로가기 링크가 걸려 있습니다. 뭔가 아이디어가 번뜩이지 않으세요?
좋을때다!

☞ Julia Allison의 사례를 보신 후의 소감은 어떠세요? 영감이 떠오르시죠. 팍팍! (자신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여성 세명이 모여 팀블로그를 하면 어떨까요? 객관적으로 매력있고 예쁜 여성이 블로그를 운영하면 그 이상 바랄것은 없지만 자신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해도 상관없습니다. 단지 악플 정도는 가볍게 무시할수 있는 담대함이 필요할 뿐이죠. 블로그로 성공하고 싶은 여자분은 저에게 연락주세요. 블로그를 통해 인기와 큰 돈, 두가지를 쥐어다 드리죠. :-) 마지막으로 추천 비디오 하나 링크합니다. http://vimeo.com/1324743?pg=embed&sec=1324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