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컴퓨텍스 타이페이 전시장의 모습

2008. 6. 4. 15:19라이프/소탈한 여행기

대만 컴퓨텍스 타이페이가 열리고 있는 또 다른 곳인 난강 전시회장입니다. 여기는 마치 일산의 킨텍스처럼 보입니다. 자유롭게 관람할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볼펜도 여러 부스에서 선물로 주고 예쁜 가방도 많이 받았습니다. 전 미페이님이랑 같이 관람중이구요, 예쁜 여자 모델들하고 사진도 찍었답니다. (ㅋㅋ) 쿨러로 유명한 잘만 부스에는 한국 분들이 와 계시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한 여성분과 많은 대화를 나눴는데 대만에서 교육학을 전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통역차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구요. 무지 반가웠습니다. 프레스 센터에서 글을 올리고 있구요. 인터넷 속도도 빠르고 좋네요. ASUS가 스폰을 했는지 마우스 키보드 본체 모두 ASUS네요. 가방들 사진하고 기념품 사진은 나중에 따로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