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파워블로그 파블애드

2007. 11. 16. 08:04블로그/블로그 돈벌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블애드 특징
파블애드는 국산 블로그 광고모델입니다. 다른 서비스와 가장 차별화된 장점을 뽑는다면 광고 콘텐츠를 자신이 만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최소 콘텐츠 제작보상을 지불한다는 것이죠. 바로 작성단가라는 것이 광고제품에 메겨져 있습니다. 실제로 파블애드를 심심치 않게 볼수가 있으니 많은 블로거분들이 참여중인 것 같습니다.

파블애드 참여방법
☞ 파워블로그로 접속합니다. http://www.powerblog.co.kr/ 파워블로그 메인화면입니다. 왼쪽에 표시된 회원가입 을 누르고 회원가입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한글사이트 이므로 회원가입에 관한 포스트는 생략하겠습니다. 회원가입을 마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파블리안에 가입합니다. 여러가지 혜택이 주어진다고 써있네요. 궁금하면 아래의 자세히 보러가기 를 눌러 서비스에 대해 알아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파블리안 가입까지 마치고 메인화면으로 돌아온 모습입니다. 중간에 파블애드라고 광고 상품들이 쭈욱 있죠? 과연 어떻게 광고가 이루어지는지 임의로 첫번째 상품을 눌러 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작성단가와 시작일 마감일 그리고 총금액과 잔액이 나와있네요. 판매량도 나와 있습니다. 벌써 광고상품이 800개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네요. 아래의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 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광고 작성 폼이 나왔습니다. 아하~ 이제 어떻게 하는지 감이 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