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색상테마를 무료로 얻을수 있는, Kuler

2007. 11. 15. 08:04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Adobe Kuler 는 예쁜 컬러테마를 제공하며 내가 만든 패턴을 제출하고 사람들에게 Rated 즉 평가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잘된 컬러테마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상단에 노출되고 또한 다운로드 됩니다. 이 웹사이트가 좋은 이유는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거나 블로그의 배너를 만들거나 혹은 블로그 스킨을 디자인하거나 블로그 포스트를 작성할때 패턴을 만들고 그 안에 텍스트를 집어 넣을때도 색상조합을 참고하여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여러모로 유용한 웹사이트이므로 여기도 역시 북마크입니다. :)

☞ Adobe Kuler 로 접속합니다. http://kuler.adobe.com/ 처음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이 보입니다. 상단에 컬러 테마가 보이고 가운데 화면에 컬러테마를 만든이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중앙 좌측에 보면 여러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Highest Rated 즉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테마중 Oreange On Olive 라는 테마를 선택했습니다. 상단에 테마가 나오고 있고, 테마 만든이의 이름에 커서를 올려 놓았더니 View all themes by mats.holmberg 라고 나옵니다. 이 테마를 만든이의 모든 테마를 보고 싶냐고 하는군요. 클릭을 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클릭을 했더니 빨간색으로 체크 해 놓은 부분에 만든이의 모든 테마가 표시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번엔 좌측 메뉴에서 Create 를 눌러봤습니다. 여기에서는 내가 직접 컬러 테마를 만들고 제출하는 곳입니다. 중앙엔 컬러테마가 보이고 아래쪽에 보시면 색상코드가 숫자로 나옵니다. 우측 상단의 Sign In 을 눌러 회원가입을 해야 발행이 가능합니다. 한번 참여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