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브랜드 로고 디자인이 모두 모여있는 웹사이트

2007. 11. 9. 10:49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디자인 관련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웹사이트에서는 세계의 거의 모든 브랜드 로고를 국가별로 검색해 볼수 있으며 관련 로고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수도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별로 수많은 주제의 브랜드 로고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 뿐 아니라 세계의 유명 브랜드 로고는 모두 모여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비단 비즈니스 아이디어용 뿐 아니라 블로그 로고를 만들때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해당 웹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brandsoftheworld.com/ 처음 접속했을때의 화면입니다. 왼쪽상단에 보시면 여러가지 검색기준들이 나와 있습니다. 작가부터 국가 그리고 역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의 브랜드 로고 검색 방법을 지원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카테고리 방식으로 브랜드 로고를 검색했을때의 화면입니다. 적게는 42개부터 많게는 8천여개의 브랜드가 모여있는 카테고리까지 수많은 로고를 볼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ir 카테고리를 누르게 되면 세계 각국의 항공사 로고를 볼수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Country 즉 국가별 로고 검색으로 한국을 검색해서 찾은 IRIVER의 브랜드 로고입니다. 역시나 세계속에 내놓아도 뒤지지 않는 로고 디자인, 뿌듯합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